본문 바로가기
나의낙서장

아이스크림케이크 - 임진년 용머리 아이스크림케익

by 인터넷일일사 2011. 12. 30.

 

매일 늦게 귀가하는게 항상 미안했었는데 오늘은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며

와이프와 딸의 엄명이 떨어져서

아쉬운 술자리를 뒤로하고 아이스크림가게로 갔는데 이쁘장한 용의 모양을 한

아이스크맄케이크가 눈에 들어와서 다시보니 용이 너무 귀엽게 생긴것이다 ㅎㅎ

와이프와 딸의 아이스크림 취향도 모르고 해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들고 갔더니

아주 대환영을 받았다 ㅎㅎ

별거 아닌거 가지고 이렇게 좋아하고 환영을 받으니 나역시 기분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