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낙서장

눈사람 아이스크림케익,계란부침의 반가워요

by 인터넷일일사 2012. 2. 27.

집에서먹은 눈사람 아이스크림케익, 민속주점 계란부침의 반가워요

모처럼 모임후 귀가길에 아이스크림케익을 사들고 집에 들어갔다!!!!

매일매일 반복되는 일과속에 모임이나 외출을 하고난후

피곤한몸을 이끌고 귀가를 하다보면 뭔가를 사들고 들어갈 생각도 나지않고

그냥 쉬어야겠다는 생각만 들었었지만

 와이프와 딸내미가 아빠는 외출이나 모임하고나서

집에 오실때 뭔가를 손에 들고오면 좋겠다는 말을 자주하곤한다

 

이날도 변함없이 모임을 마치고 집에를 가려고 하는데 문득 눈에 들어오는

아이스크림가게!!!!

아무생각없이 들어가서 무심코 예쁘다고 생각되는 아이스크림케익을 사서들고는

집에 돌아오니 와이프와 딸내미의 반응이 아주 뜨거워서 사들고 들어간

내가 오히려 더 뻘쭘해지는 느낌을 받았는데

그 느낌이 나쁘지는 않았던것 같았다

혹시 바쁘고 힘이 들더라도 저같이 생활을 하는 아빠들이라면

가끔은 이렇게 하나씩 사들고 귀가하는것도 좋을것 같다

아무튼 오랜만에 온가족이 모여서 맛있게 먹으며 이야기도 나눈것같아 기분은 좋았다 ㅎㅎ


다음은 모임후 2차로 우녕히 들른 민속주점에서 서비스안주로 나온

계란부침에 캐찹으로 새겨진 반가워요라는 인사말에

괜히 기분이 좋아짐을 느껴 혹시 비슷한 업종이나

동종업계에 계신분들에게는 무슨아이디어라도 떠올랐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사진찍은게있어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