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비절약하기

lg파워콤 인터넷과 LG파워콤 wifi 100 공유기 신청시 무선인터넷사용가능..

by 인터넷일일사 2010. 10. 6.

** 현재 집에 사용하는 인터넷을 해지한지 3개월지났는데요
아이들 때문에 인터넷을 끊었는데 제가 갑자기 일때문에 필요해서
인터넷을 새로설치를 할려고 합니다

지금 집에서는 데스탑하고 노트북과 스마트폰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은 lg파워콤으로 결정한것입니다
이유는 광고보니 LG파워콤에서 wifi 100 무선공유기를 같이
신청을 할수가 있더군요
혹시 lg파워콤 와이파이100 설치하신분 있는지요?
무선 인터넷속도는 어느 정도 바쳐주는지?

저희집은 전화는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같이 신청하는것을 망설이고 있었는데
lg파워콤 인터넷에 와이파이100만 신청해도 된다고해서 그렇게 가입을
할려고합니다
이렇게 되면 월 와이파이 요금이 나가는것인가요?
확실한 요금이 어떻게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답변드립니다]
우선은 요즘은 인터넷을 해지하고 난 후에 3개월안에는 대리점을 통해서 재가입을 할수가
없습니다 이것은 본사측에서 대리점을 보호하기 위한 방침인것 같습니다
우선 3개월전에 lg파워콤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별문제가 없구요

알고계신것처럼 LG파워콤 와이파이100을 인터넷하고 같이 신청하시면
속도는 광랜속도랑 비슷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lg파워콤 인터넷+070폰을 신청하면서 와이파이100 공유기를
받았습니다
집에서 넷북사용해보니 속도 잘나오고 있구요
무선뿐만 아니라 유선으로도 공유가 가능한것 같다요
해보지는 않았지만 공유기 뒤에 보니 연결포터가 있네요

wifi 100 이용요금은 저같이 전화하고 같이 신청할경우는 월1650원이구요
LG파워콤 인터넷+wifi 100 을 신청하면 월2,750원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사용기간동안에 wifi100 도 a/s가 무료로 된다고하니 좋을것 같더군요
더 상세한것은 아래 가입센터에 가시면 많은 정보 공유할수 있으며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기 때문에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