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비절약하기

인터넷 가격 비교 ! [ 쿡,파워콤,sk브로드밴드 인터넷 가격 과 사은품 한눈에 비교 ]

by 인터넷일일사 2010. 9. 25.

★★  요즘은 인터넷을 신청하면 통신사별로 사은품이 혜택이 많습니다
 인터넷 가격 비교 할수 있는곳도 많이 생겨 유리해졌어요
옛날에는 가입하는곳이 본사나 일부 가입점 뿐이지만 지금은 많은 가입센터들이
있다보니 도리어 경쟁이 되어 우리입장에서는 유리한것 같아요


아래 요금표는 통신사별로 인터넷가격비교를 해둔것을 퍼온것입니다
여러가지로 한번 비교해보시고 인터넷이 약정이 끝났다면 옮기는것이
헐 좋군요
한번은 집에 사용하는 인터넷이 약정이 끝났는지 확인을 하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아니면 계속 비싼요금을 내고 사용해야 하는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 인터넷은 약정기간이 끝나면 옮겨야 된다고 봐요
      저같은 경우는 계속 한통신사를 사용했는데요 나중에 알고 보니까
      같은 통신사인데 친구는 너무 저렴하게 사용을 하고 저는 비싸게 사용하고 있더군요
      그것도 친구는 가입할때 현금으로 사은품을 35만원이나 받았다는데 ㅜㅜ
      얘기 듣고 정말 황당했어요
      그래서 저도 인터넷바꾸었어요
     같은 통신사는 사은품을 안준다고 해서 다른 통신사로 옮겼는데 광랜사용하는데요
     월요금이 저렴하더라구요....
     인터넷약정기간 끝나면 옮기는것 강추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