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낙서장

송정펜션,민박추천 - 부산 송정해수욕장 펜션,민박

by 인터넷일일사 2013. 6. 10.

송정펜션,민박추천 - 부산 송정해수욕장 펜션,민박

 

이제 본격적인 피서철이라서 고민이 많아지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ㅋ

 

 

 

 

어디를 갈까 고민하신분들을 위해 부산 송정해수욕장과 쉴수있는 송정펜션,민박집중에서

 

오늘은 가볼만한 여행지로 부산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송정해수욕장을 소개하려 합니다

 

전국적으로 너무나 많이 알려진 해운대해수욕장의 그늘에가려 같은 해운대구에 위치해 있어도

 

모르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부산에 거주하시거나 하번쯤 와보신분들은

 

모래사장도 더길고 조용면서 깨끗한 송정해수욕장으로 더 많이들 찾아오는 바람에 사람은 많아졌어요 ㅎ

 

 

 

부산분들은 1박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타지에서 놀러온다면 펜션이나 민박집을 구해야하는데

 

아무곳에나 가서 불편느끼고 좋은기분 다 망가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송정해수욕장의 뉴비치펜션을 소개할까합니다

 

위 사진이 바다가 제일 가깝다고해서 유명한 해동 용궁사에서 찍은사진인데

 

송정해수욕장의 펜션에서 도보로 30분정도면 관광하실수가 있구요

 

 

 

바닷가 해수욕장 바로 앞에 2차선 도로 하나만 건너면 바로 해수욕을 할수가 있구요

 

깔끔한 분위기와 특히 주인내외가 워낙에 친절로 무장을 하신분들이라 한번오신분들은

 

주변환경도 좋지만 주인 아저씨 아주머니때문에 해마다 단골이 되신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휴가철에는 반드시 예약이 필수지만 휴가철이아닌 보통 주말에도

 

예약을 안하면 방을 구하기가 어렵다고하니 참고들 해야 할겁니다 ㅎㅎ

 

 

 

 뉴비치펜션 테라스에서 본 송정해수욕장 전경입니다

 

 

 

5~6인용 룸인데 일반가족이 지내시기에 넉넉해서 종을듯한 방이네요

 

 

대형룸인데요 중간에 칸막이겸 자바라로 막혀있어서

여러가족이나 여러쌍의 남녀가 놀기에 좋은 구조인것 같아요

 

 

 

피서지의 로망 야외 숯불바베큐장인데요

맛나보이죠? ㅎㅎ 

도보로 30분기리에 있는 해동용궁사에서 본 전경입니다

 

 

찾아가시는길이구요

보시고 궁금하신점은 직접 전화해서 문의바랍니다

 

부산 송정해수욕장펜션 "뉴비치펜션" 안내실전화 ☎051-704-0448 번이니

 

에약하실분이나 문의사항이 있으면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