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비절약하기

lg파워콤가입 혜택알아보는중요~파워콤가입 괜찮은가요~

by 인터넷일일사 2010. 12. 2.


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
오늘 lg파워콤 가입하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잘모르겠네요
요금, 사은품을 어떤조건으로 해야 좋은지 여기저기 찾아보고 있지만
결정을 못하고 잇습니다
지금은 sk브로드밴드 몇년째 사용중인데요 이번에 새로 lg파워콤가입으로
바꿜려고하니 어렵네요

검색해보니 lg파워콤이 속도도 좋도 혜택도 가장 좋다고 평이좋은데 정말 그런가요?
할거면 좋은 품질로 좋은조건으로 하고싶어서 알아보고 있는중인데요
쉽지가 않네요..........
제일 걱정은 현금 정말인지 믿을만곳을 선택하는것이네요
그리고 처음부터 인터넷단독만 할지 전화나 티비를 같이 할지 고민입니다
그리고 집에 넷북이 2대나 있기때문에 무선인터넷도 필요합니다
따로 와이파이 신청을해야하는지 sk경우는 무선와이파이가 월1,000원이거든요






인터넷을 파워콤으로 가입할려면 일단 광랜이 좋습니다..
속도도 잘나오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lg파워콤신청하고 현금사은품 받는것 때문에 고민이라면 저같은경우는
많이 알아보고해서 그런지 잘받았습니다
저는 사이트나 카페위주로 알아보았는데요
카페쪽이 사은품이 조금 더 많더라구요
그리고 회원들의 글들을 보니  가족분위기라 믿음이더 가구요
검색하다가 괜찮은 카페를 발견해서 가입해두었다가  2주일정도 지나서
방문했는데 그동안에 사은품이 올라더군요
그래서 자세한 설명듣고 가입했습니다

지금무선인터넷이 필요하다고 했는데요
lg파워콤인터넷전화 신청하면 와이파이 됩니다
그럼 따로 공유기 구입할 필요없어요
또 처음부터 같이 통합으로 상품을 가입하면 사은품 금액도 많이집니다
조금 더 궁금한 내용을 아래표 참고하시고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