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비절약하기

SK인터넷요금비교-인터넷요금제or 결합상품요금안내

by 인터넷일일사 2013. 3. 21.

sk브로드밴드 - sk인터넷요금비교 및 청구요금안내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은 타사에비해 요금제가 참 많은것 같아요 ㅎ

 

sk인터넷요금제를 살펴보면 스마트요금제,다이렉트요금제,온가족무료요금제,온가족프리요금제가 있구요

 

 sk브로드밴드 인터넷티비(iptv)와 결합시에는 btv플러스요금제가 하나더 추가 됩니다

 

아래에 한가지씩 간단하게나마 안내를 해드릴테니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서

 

조금이라도 통신비절약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새로운 요금제가 나오기전에 대부분이 사용하던 요급제가 스마트요금제입니다

 

3사가 모두 거의 이수준의 요금으로 사용을 하던때가 있었는데

 

LG유플러스에서 19요금제가 출시되고나서 요금제가 많이 파괴된듯한 느낌이네요 ㅎ

 

 

 

위에서 말씀드린데로 LG유플러스의 19요금제에 맞추기위해서 스마트다이렉트요금제로 가입이 가능해졌는데

 

이전까지만해도 본사에서만 가입이 가능했으나 LG에서 19요금제가 출시되고

 

일반 대리점에서도 가입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아무래도 요금이 저렴하니 사은품은 본사에서 지급되는 상품권은 지급되지 않으며

 

일반 영업점이나 대리점에서 지급되는 사은품도 스마트요금제보다는 적게 지급이 되고 있읍니다

 

중간에 잠깐 요즘에 인터넷가입하면 사은품을 지급하는데 본사에서 가입하는거보다는

 

일반영업점이나 대리점에서 가입하는게 사은품을 많이 받을수가 있지만

 

불안하고 믿을만한곳을 찾지못해서 망설이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네이버카페 "인터넷일일사"를 소개하는데요

 

sk브로드밴드뿐만 아니고 LG유플러스와 KT올레 인터넷 즉 전국을 서비스하는 인터넷가입 대리점을 하고 있으며

 

수년간 최고의 사은품을 유지하고 있으며 사은품사고한번 없는 곳이니

 

한번 방문해서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믿을수있는 신용이있는 인터넷가입최고의 사은품지급대리점 "인터넷일일사" 바로가기

 

 

 

TB끼리 온가족프리 요금제는 sk휴대폰 사용하시는분들이 결합으로 가입시에 해당되는요금제입니다

 

인터넷가입 명의자가 일단 sk휴대폰을 사용해야 가입할수가 있으며

 

sk브로드밴드 스마트요금제,스마트다이렉트요금제에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sk휴대폰 1회선사용시 2,000원할인 1회선추가할때마다 추가1,000원씩 할인이되며

 

최고 5회선까지 결합이 가능하며 1인 1회선을 원칙으로 할인이 되고 있읍니다

 

 

sk브로드밴드 Btv플러스 요금제는 온가족프리와 중복할인은 되지않으니

 

sk휴대폰을 사용하지 않는분들이 인터넷+티비 결합신청시에 할인을 받을수있는 요금제입니다

 

이요금제는 스마트요금제에서 티비와같이 결합신청할때 인터넷요금에서 1,100원 티비요금에서2,200원

 

합이 3,300원할인이 되는요금제로서 사은품은 스마트요금제와 같거나 1~2만원만 차감이되니

 

인터넷+티비로 결합신청하실거면 제일 유리한 조건이라고 할수가 있읍니다

 

 

이외에도 sk휴대폰 3회선이상 사용시에는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수있는 온가족무료요금제가 있는데

 

3회선일경우는 인터넷만 무료 4회선결합으로 신청할때는 인터넷무료+전화200분무료의 혜택이 있읍니다

 

 

*** 위에 인터넷요금만 기재되어있는요금제에 티비를 추가하신다면

 

티비실속형은 +9,900원 표준형은 13,200원을 추가하시면 되며

 

일반전화는 1,100원 인터넷전화는 2,200원을 추가하시면 sk브로드밴드 결합상품의 요금이 됩니다

 

이상으로 간략하게 요금제소개를 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한번 눌러주는 센스를 보여주시고

 

네이버검색창에 "인터넷일일사"검색후 카페방문해서 비교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